본문 바로가기
  • 모여, 생산적 잉여를 도모하다.
이야기

명함디자인 : 디자인야기 / 이야기현상소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0. 29.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팀원이 늘었다.
그래서 새롭게 명함을 만들었다.


디자인야기는
당신의 이야기를 잘 듣겠다는 의미로
귀를 형상화한 로고를 디자인했고

이야기현상소는
혼자가 아닌 같이라는 의미,
이로운 활동하자는 의미를 담아
숫자 2로 로고 디자인을 확정했다.

명함디자인은
가장 기본이 되는 디자인이지만
가장 어려운 디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