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여, 생산적 잉여를 도모하다.
이야기

순천 용당동 분식집 맛있는 채움을 다녀왔어요.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9. 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용당동에 위치한 분식집 "맛있는 채움" 에서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외관이 예쁘장하게 생긴 곳이라 절로 발길을 이끌더군요. 그래 오늘 점심은 분식이야!!! 그럼 함께 "맛있는 채움"에서 배를 채워볼까요?

매장 안에 들어가니 손님들이 꽤 많이 앉아 계시더군요. 오~~~ 설마 맛집이 아닐까 기대를 했습니다. 기존 분식집과는 다른 분위기는 괜찮더군요.



"맛있는 채움"은 기본 분식류 이외에 저렴한 덮밥들이 있더군요. 평소 스팸을 완전 사랑하기에 스팸마요덮밥을 주문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빨간 플라스틱 그릇에 덮밥이 나오더군요.
비주얼은 정말 심플하죠.


쓱싹쓱싹 열심히 비벼주었습니다. 그런데 비비면 비빌수록 집에서 식사를 하고 있는 것 같은 비주얼이 나타나더군요. 뭐지? 이 친숙한 비주얼은....


덮밥의 양이 적을 것 같아서 시킨 김밥이 아닙니다. 분식집에 왔으니까 예의상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은 큰 김밥이었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테이블에 나올 때까지 대기시간이 길더군요. 그만큼 전화 주문이 폭주하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순천 용당동 근처에서 아주 가볍게 집에서 이것저것 넣고 비벼먹는 기분을 느끼며 한끼를 채우고 싶은 분이라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