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여, 생산적 잉여를 도모하다.
이야기

[순천행사이벤트] 순천만국제동물영화제 이야기현상소 부스운영과 포토월 설치

by 이야기맨 2013. 11. 12.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순천행사이벤트] 순천만국제동물영화제 이야기현상소 부스운영과 포토월 설치

 

세계 최초의 동물영화제가 순천 조례호수공원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제1회 영화제이기 때문에 서툰 준비와 걱정으로 더 열심히 뛸 수밖에 없었던 영화제였습니다. 이야기현상소는 동물영화제 기간동안 온오프라인 행사 홍보를 맡았고, 그리고 이야기기자단을 선발하여 동물영화제 홍보가 실시간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벤트를 기획하였습니다. 성공적인 영화제로 다행스럽게 폐막하였고, 다음 동물영화제는 좀 더 크고, 화려한 곳에서 개최된다고 합니다. 동물영화제 기간에 장마가 시작되지만 않았다면 더욱 더 의미있고, 즐거운 영화제가 될 수 있었을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슈를 낳은 동물영화제가 제2회 순천만국제동물영화제로 찾아오는 그날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순천만동물영화제는 세계 최초의 동물영화제입니다. 실제 동물 크기 인형인 한사토이 인형과 함께 서있는 포토월. 이야기현상소의 로고도 한쪽에 있습니다. 바로 이 포토월에 7번방의 선물의 갈소원과 현재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이다희가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포토월 사진들은 다음 포스팅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동물영화제 부스를 설치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야기현상소. 동물영화제이기 때문에 블루스크린을 이용한 크로마키촬영과 동물엽서를 제작하여 판매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수익금의 일부는 유기견, 유기묘 단체에 기부하였습니다. 행사기간 내내 비가 내려서 활동하는데 많이 힘들었을텐데, 이야기기자단들이 열심히 뛰어준 덕분에 만족할만한 성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벌써 추억이 되어버렸네요. 그럼 제2회순천만동물영화제가 개최하는 그날, 우리 다시 만나요. 이야기기자단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