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여, 생산적 잉여를 도모하다.
이야기

[공연포스터디자인_모바일홍보물 제작] 문화로스팅 아띠, 가을을 부르다

by 이야기맨 2013. 11. 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공연 포스터 디자인 / 모바일홍보물 디자인 시안]

문화로스팅 아띠, 가을을 부르다

 

안녕하세요. "이야기현상소"입니다.

지금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기면서 휴대폰에 있는 사진들도 정리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부끄럽지만, 공연 포스터 디자인 작업물이 제 모바일에 잠들어 있어서, 살살 흔들어 깨어봤습니다. 전남 순천에서 문화카페로 발돋음을 하려는 순천카페 "아띠"에서 공연 홍모물을 제작한 것인데, 모바일홍보물로 작업을 한 것입니다. 그래서 피씨로 보면 많이 부끄럽습니다. 잘하든 못했던 이야기현상소의 소소한 발자취니까 살짝 남겨놓고 가겠습니다. 부끄러움도 오랜 세월이 숙성되면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그 믿음 하나에 용기를 투척해봅니다.

 

 

모바일홍보물 제1안

아띠는 순천카페이고, 커피전문점이기 때문에 커피와 음악이 서로 접목될 수 있는 디자인을 고민하다보니, 아트라떼로 음표를 그리는 것으로~~~ 너무 단순한 발상인가요? 어쨌든 그렇게 1안을 고심해서 만들었습니다.

 

 

 

모바일홍보물 제2안은 가을색을 더 넣고, 가장 전형적인 디자인으로 작업을 했습니다. 디자인이 좀 안정적으로 보이지 않나요?

 

 

3안입니다.

3안은 가장 심플하게 디자인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깔끔한 스타일이 딱 저의 스타일이긴 하지만, 결코 호응해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미 저는 잘 알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이야기현상소의 스타일이 팍팍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 올 것이라고 믿으며, 오늘도 날을 새며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물론 연습을 더 많이 해야겠지만, 언젠가는 멋진 디자인이 나오는 날이 오겠지요? 그날을 위해 이야기현상소는 오늘도 마우스를 열심히 까딱까딱하고 있습니다.